칭찬합시다

문체부대회를 마치며 ...

  • 작성자 : 성**
  • 작성일 : 2025-06-06
  • 조회 : 168
이번 축구대회로 안동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~ 첫 방문이였지만 강변을 따라 위치한 축구장과 만개한 꽃들로 좋은 기억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.
넓은 주차시설과 주차요원분들께서 모두 질서정리를 잘해주시고 또한 친절한 자원봉사자분들로 기분좋은 커피타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.
깔끔한 화장실, 주변의 저렴한 숙박업소등 잘 관리된 시설들로 더욱 편안했던 것 같습니다. 안동시에 처음 방문했지만 좋은 이미지를 갖게되었습니다!

앞으로도 안동시에서 유소년 축구의 발전을 위해 더욱 애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선수들 보호에도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~

다음 대회가 있다면 안동시에서 또 열렸으면 좋겠습니다~
첨부파일
파일이 없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파일 조회
2011 강변 음악분수대 옆 화장실 창찬 김** 2026-06-05 64
2010 r강남동 권승구씨를 칭찬합니다. 이** 2026-06-04 53
2009 민원콜센터 신상은님 칭찬해주세요 박** 2026-06-04 65
2008 안기동 박영준 복지담당 권** 2026-06-04 71
2007 따스한 말 한마디 뒤에 숨은 꽃송이 김** 2026-06-02 82
2006 동춘여객 3512 차량 (111번) 이종탁 기사님득 칭찬합니다! 이** 2026-05-29 58
2005 도로철도과 강도균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. 권** 2026-05-29 68
2004 안현민주무관을 칭찬합니다. 김** 2026-05-28 120
2003 줄불놀이 행사 여운이 남아요 감사합니다 남** 2026-05-28 113
2002 안동 재활용 쓰레기 매립장 이** 2026-05-23 334
맨 처음으로 이동 이전으로 이동 1 2 3 4 5 6 7 8 9 10  맨 끝으로 이동 

스마트정보과 054-840-5173

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