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「산불 피해 대상자 의료비 지원」 안내

  • 작성자 : 감염병대응과
  • 작성일 : 2025-06-11
  • 연락처 : 054-840-6755
  • 조회 : 89


2025년 산불 피해 대상자 의료비 지원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1. 신청기간: 2025. 6. 16.(월) ~ 25. 7. 11.(금)
2. 신청방법: 산불피해를 신고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(방문 신청)
3. 지원대상: 산불 진화 또는 대피로 인한 부상자, 주민대피소 환자
4. 대상질환: 산불과 연관성 있는 질환(의료진 판단 우선)
5. 지원내용
  - 의료기관 등이 제공한 의료서비스(본인부담금, 비급여, 약제비) 비용
  - 장기치료를 요하는 화상환자
6. 제출서류: 지원신청서, 산불 피해사실확인서, 진단서(의사소견서, 진료확인서 등 산불 관련 문구 명시), 진료비 계산서‧영수증, 진료비 세부내역서, 개인정보 수집‧이용 및 제공 동의서, 신분증 사본, 입금계좌 통장사본
(대리신청 시) 위임장, 대리인 신분증, 신청인과의 관계 증명 서류
7. 세부내용: 안내문 참고
8. 문 의 처: 감염병대응과 공공보건팀 054-840-5940

붙임  1. 안내문 1부.
        2. 신청서 양식 1부.  끝.
첨부파일

보건위생과 054-840-591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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